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 PR

MEDIA / PR

[기사] 이가자코스메틱 공동개발 화인C&B 김진상 대표

프룻 오브 디얼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가자의 명성, 화장품으로 잇는다

이가자코스메틱 공동개발 화인C&B 김진상 대표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전국각지에 헤어샵을 프랜차이즈로 두고 있는 이가자 헤어비스가 스킨케어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화장품 유통 전문업체 화인C&B와 공동으로 화장품 브랜드 ‘이가자코스메틱스’를 론칭해 본격적으로 뛰어 들었기 때문이다.

이가자 코스메틱스를 공동 개발, 판매에 나선 화인C&B의 김진상 대표는 “이가자 헤어비스는 헤어와 메이크업, 피부, 네일, 웨딩 등 뷰티 전반에 걸쳐 국내 최고의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기업”이라며 “이가자 원장의 40여년에 걸친 뷰티 노하우를 녹여낸 화장품 브랜드로 오랜 준비 끝에 내놓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가자 헤어비스는 40여년의 전통을 이어온 만큼 뷰티 노하우가 뛰어나고 브랜드 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개발한 이가자 코스메틱스는 피부본연의 건강함을 깨우고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마음으로 성분 하나하나에도 정성을 다해 만들어진 코탈 뷰티케어 솔루션 제품이다.

론칭된 7종 제품에는 항산화력이 매우 우수한 아로니아 베리를 주성분으로 담았고 영양과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프로폴리스 추출물, 보습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 등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으로는 영양크림, 미스트, 핸드크림 등의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컨실러, 아이 링클라인 패치 네일 패치 등 메이크업 제품 등이 포함됐다.

김 대표는 “마케팅 포인트로 베리 성분을 비롯해 컬러와 숫자에 비중을 뒀다”며 “특히 15, 17, 20 등 제품마다 숫자를 활용했다” 말했다. 이는 최적의 보관 온도를 의미한다는 것이다.

보통 냉장 보관이 좋다고 알고 있는데 그렇지만은 않다고 한다. 유분이 많은 크림의 경우 낮은 온도에서는 유수분이 분리되기 때문에 상온에서 보관해야 한다는 것. 이는 화장품 전용 냉장고가 12~18℃로 이뤄진 점만 봐도 알 수 있다고 했다.

그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레드 컬러를 주 색상으로 활용했다”면서 “이는 중국시장을 겨냥한 포석”이라고 밝혔다. 중국인이 선호하는 컬러에 맞춰 제품을 디자인했다는 것이다. 특히 김 대표는 이가자 헤어비스는 중국에서 30여곳의 프랜차이즈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조기에 정착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지난해 말 전국 점주 간담회를 통해 이가자코스메틱스 런칭을 알리면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으며 여기에 H&B스토어 등 화장품 전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동시에 판매할 예정이다.

그는 본격 판매에 앞서 청담점 등 일부 매장과 파워 블로거 등을 통해 화장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는데 만족도가 높았다고 했다. 무엇보다 자극 성분을 배제하고 꼭 필요한 성분만을 넣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란 점에서 블로그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전했다.

이 중에서도 특수 파우치 밸브를 사용한 안개 분사 미스트와 골무 타입의 네일패치가 인기를 끌었다는 설명도 함께 했다.

김 대표는 국내 유통망을 우선 구축한 후 해외 진출도 본격화 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현재 현지 유통기업과 협의 중에 있기 때문에 중국시장 진출은 이르면 올 상반기 중 본격 이루어질 전망이며 동남아 시장 진출도 생각하고 있다.

이가자 헤어비스는 자체 아카데미를 통해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교육을 지원하는 시스템이 잘 돼 있어 동남아 등 해외에서 온 디자이너 지망생들도 많은 편이라고 한다. 이들이 본국으로 돌아가도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지는데 이런 측면에서 화장품 사업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확장할 수 있는 여지가 그만큼 크다는 설명이다.

한편 현재 7종에 더해 마스크 시트를 개발 중에 있으며 중국 시장을 겨냥한 라인이라고. 중국 시장 진출이 본격화하고 매장이 어느 정도 확보되면 프리미엄 골드라인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가자코스메틱스 제품별 특징

에센스 인 파운데이션(ESSENCE IN FOUNDATION) -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위한 에센스와 완벽하고 결점없는 피부를 위한 파운데이션이

자연스러운 피부결과 완벽한 밀착피부로 연출해 주는 2in1 파운데이션.

적정 보관 온도 20 ±10℃ 용량 12g

내추럴 스킨 앰플 비비(NATURAL SKIN AMPOULE BB) - 주름개선, 미백 및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

Multi-function 제품으로 가볍고 화사하게 발려 피부 칙칙함을 균일하게 커버하고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내추럴 타입의 비비 크림.

적정 보관 온도 20 ±10℃ 용량 45ml

인텐시브 소프트 핸드 크림(INTENSIVE SOFT HAND CREAM) -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건조하고 거친 손을 주름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제품의 흡수를 빠르게

도와 촉촉하며 끈적임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우아한 플로랄 향취의 핸드크림.

적정 보관 온도 20 ±10℃ 용량 45ml

미네랄 수딩 페이셜 미스트(MINERAL SOOTHING FACIAL MIST) - 특수파우치 벨브 사용 안개분사 미스트

미세 안개분사 미스트가 피부에 뭉침없이 분사되어 수분공급, 피부진정은 물론 피부 밸런스까지

맞춰주는 촉촉한 에센스타입의 미스트

적정 보관 온도 17±10℃ 용량 120ml

아이 링클 라인 패치(EYE WRINGKLE LINE PATCH) -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수분부족, 탄력저하 등 고민을 해결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눈가 & 팔자주름 패치.

적정 보관 온도 15±10℃ 용량 3g(2매입) × 5팩

네일 케어 시트 팩(NAIL CARE SHEET PACK) - 손가락 전용 화장품

윤기없이 건조한 손톱 및 손톱주변에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아름다운 손으로 관리해주는 손가락 전용 시트팩

적정 보관 온도 15±10℃ 용량 3.5g(10매입) × 5팩(1팩으로 손가락 10개를 관리 가능)

출처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755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